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체험단
코스메틱
패션/잡화
식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출산/육아
디지털/가전
스포츠/운동
반려동물
기타
고객센터
1:1 문의
FAQ
공지사항
광고문의
체험단
코스메틱
패션/잡화
식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출산/육아
디지털/가전
스포츠/운동
반려동물
기타
고객센터
1:1 문의
FAQ
공지사항
광고문의
프리미엄 캠페인
파워 캠페인
포커스 캠페인
신청마감 캠페인
플러스 캠페인
베스트 캠페인
#블로그체험단
#인스타그램
#패션
#홍보
#캠페인
#맛집
#광고
#신상품
#전시회
#영화
#전시회
#블로그
#체험
#화장품
#마케팅
고객센터
공지사항
1:1문의
FAQ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체험단
2
마케팅
7
3
맛집
5
4
광고
5
메이크업
6
영화
1
7
메이크나인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체험단
마케팅
맛집
광고
메이크업
영화
메이크나인
뷰티
전시회
네클리스
유기농
패션
인스타그램
라비템
FAQ
제목
이름
내용
검색
탈퇴요청드립니다
탈퇴하고싶어요 탈퇴어떻게하나요?
캠페인 결과 발표가 무엇인가요?
캠페인 결과 발표는 콘텐츠 등록이 완료되어 캠페인이 종료된 내용을 레뷰 광고주님께 전달드리는 일정입니다.
마감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해요?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종료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블로그에서 작성한 글이 네이버에서 노출이 안되는 것 같아요.
블로그에서 콘텐츠를 작성한 공간이 블로그 [메모] 에 작성되어 있다면 네이버에서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콘텐츠를 메모게시판이 아닌 [블로그] 메뉴에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메뉴가 아닌 메모게시판으로 사용하실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 페이지에서 글 작성이 되어 있어도 글 노출이 안될 경우, 게시글 검색 옵션을 확인해보신 다음, 네이버에 검색 허용 요청 접수해 주시고, 셀링카우에도 1:1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한 콘텐츠를 삭제해도 되나요?
셀링카우 캠페인 참여 후 제출한 콘텐츠는 셀링카우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 동안 필수로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해당 콘텐츠 유지 기간이 경과된 콘텐츠는 삭제해 주셔도 무방합니다.
스폰서 배너를 변경해도 되나요?
셀링카우 스폰서 배너는 캠페인 참여 확인 용도로 사용되며 스폰서 배너 미등록 시 콘텐츠 제출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참여하신 캠페인에서 제공된 스폰서 배너만 사용해 주셔야 하며 다른 공정위 문구 및 스티커 등으로 대체가 불가합니다.
블로그 공정위문구(스폰서 배너) 삽입 방법을 모르겠어요.
셀링카우 스폰서 배너는 캠페인마다 다른 스폰서 배너가 사용되어 반드시 선정된 캠페인에서 발급된 스폰서 배너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스폰서 배너 등록 시 본문 콘텐츠와 여백이 2줄 이상 있으면 안되며 콘텐츠 하단에 스폰서 배너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스폰서 배너는 임의로 사이즈 조절이 불가하며 앱에서 코드 복사하여 등록할 경우, 정렬 후 넣어주셔야 합니다.
공정위문구(대가성 표기)를 꼭 해야 하나요?
2014년 7월부터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캠페인 참여시 스폰서 배너 및 회사가 안내하는 공정위 문구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콘텐츠 내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를 사용하지 않거나 콘텐츠 작성 이후 임의로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레뷰, 광고주,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를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키워드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나요?
블로그 캠페인의 키워드의 경우, 캠페인 페이지 내 안내된 키워드 조건에 맞춰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안내된 키워드 미사용, 키워드 띄어쓰기 불일치, 오타 등이 있을 경우, 콘텐츠 제출이 불가하므로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나요?
인스타그램 캠페인 페이지 내 안내된 해시태그는 반드시 모두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협찬 또는 #유료 광고 등의 공정위 문구(대가성표기)의 해시태그는 콘텐츠 본문 최상단에 기재해 주셔야 하며, 이외의 해시태그는 콘텐츠 본문 내 모두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해시태그 불일치 시 콘텐츠 제출이 불가하므로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콘텐츠 등록이 안됩니다.
콘텐츠 등록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등록 실패 사유가 안내됩니다. 해당 안내를 확인하시어 필수 조건이 제대로 이행되었는지 확인 후 재등록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후에도 등록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콘텐츠 등록 기간 연장하고 싶어요.
콘텐츠 등록 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와 일정 협의가 필요합니다. 협의가 필요할 경우, 콘텐츠 등록 마감일 3일 전 1:1 문의를 통하여 일정 조율해 주시길 바랍니다.
콘텐츠 기간 내 등록하지 못할 것 같아요.
콘텐츠 등록 기간 내 미등록 시 관련 주의 페널티가 캠페인 당 1일 1회 발생되며 최대 3회 누적됩니다. 따라서 부득이한 상황으로 기간 내 콘텐츠 등록이 어려울 경우, 반드시 1:1 문의를 통해 사전 공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품형) 체험 후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무료 나눔이 가능한가요?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콘텐츠 유지 기간 내 재판매 및 나눔 이벤트 등이 불가합니다.
(제품형)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내용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부분은 이미지 첨부하여 내용 전달해 주시면 보다 더 상세한 안내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형) 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
인플루언서 선정 후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제품 배송지 주소 관리는 마이페이지> 내 정보 > 기본 정보에서 캠페인 신청 전 변경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품형)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제품 배송은 업체 측에서 제품 출고 및 송장 등록이 완료되면 알림톡으로 송장 안내가 진행되며, 마이페이지 선정된 캠페인에서도 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콘텐츠 등록 기간이 임박하였으나 제품을 배송받지 못하셨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배송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형) 배송 기간을 알려주세요.
인플루언서 선정 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3~5일 이상 소요됩니다.
RSS
목록보기
글쓰기
<<
이전
1
2
3
다음
>>